안녕하세요. 블루맘입니다.최강 한파가 사라졌다고 하는데 아침저녁으로 너무 춥네요.날씨가 갑자기 추워지면서 피부 변화를 겪으신 분들 많으시죠?나는 피부 가려움증 때문에 여기저기 긁다가 피부가 빨개졌어요.그런데 저만 그런 게 아니었어요.제 피부를 쏙 빼닮은 의준이도 복부와 팔, 사타구니, 긁어서 작은 상처가 났거든요…
작년 겨울에 아기가 피부 가려움증으로 고생해서 소아과 진료도 받았는데 해결 방법은 보습밖에 없었어요.고보습 크림을 계속 발라 피부가 촉촉하도록 유지하는 것입니다.그 이후로 지금까지 수많은 베이비 크림을 직접 써봤는데 좋았던 제품을 알려달라고 한다면 판테놀 성분이 들어간 베이비 크림이 압도적으로 좋았습니다. 정말로.
무너진 피부를 건강하게 만들어주는 여러 가지 성분이 있는데 그중에서도 판테놀을 선택한 것은 피부 진정, 항염, 보습 등에 상당한 효과가 있기 때문입니다.무엇보다 피부가 약한 아이들에게도 편하게 사용할 수 있을 정도로 자극이 적고 안정적인 성분이라는 점도 마음에 듭니다.
그런데 판테놀 베이비 크림도 종류가 꽤 많았군요? 4-5가지 브랜드 제품을 써봤는데, 저는 개인적으로는 아토팜에서 나온 신생아 크림 제품이 좋더라고요.판테놀 함량입니다. 무려 10%거든요.피부에 바르는 피부 비타민 B5 판테놀은 피부에 흡수된 후 비타민 B5로 전환이 되는데 이렇게 피부 내에 생성된 B5는 자극받은 피부를 진정시키고 약해진 피부 장벽을 강화시켜 건강한 피부로 가꿔준다고 합니다.그래서 함유량이 높으면 더 좋겠죠.
피부 구성 성분과 비슷하게 만든 MLE 제형도 마음에 듭니다.다른 제품에 비해 피부 자극이 적었거든요.아이를씻은후베이비크림을몸에바를때다른브랜드의제품을사용하면아파!아파 싫어! 싫어!” 아이가 이렇게 소리를 지르며 싫어하는데, 아토팜 판테놀의 아기 보습크림을 사용하면 아무 반응 없이 얌전히 있어요… 그래서 그 이후로는 아토팜만 사용하고 있습니다.
MLE의 제형은 무엇입니까?Multilamellar emulsion의 줄임말로 피부 장벽과 유사한 구조로 만든 텍스쳐입니다.쉽게 말해서 순한 크림. 그래서 피부 자극이 적을 수밖에 없죠?아토팜 판테놀 베이비 크림은 네오팜이 자체 개발한 MLE 제형으로 실제 피부 구조와 유사해 흡수가 빠르고 아이 피부에 보호막을 형성해 피부 장벽 강화에 도움을 준다고 합니다.피부과에서 연고를 처방받으면 MA로션이라는 단어를 볼 수 있는데 아토팜 크림과 비슷한 구조입니다.피부에 연고를 발랐을 때 자극이 적고 약물의 용출이 잘 되도록 하여 치료 효과를 더 높이는 것입니다.
물론 그 밖에도 여러가지 장점이 있습니다.아토팜 판테놀 아기 크림 장점+고농축 판테놀 10% 함유 + 장시간 보습 유지(72시간 지속) + 자체개발 MLE 제제 (흡수속) + 5가지 아미노산 성분 함유 + 유아를 포함한 모든 연령층에서 사용 가능 + 전성분 EWG 그린등급 + 유해성분 10가지 무첨가 + 붉은기완화테스트완료 + 가려움 완화 테스트 완료 + 휴대하기 좋은 용량
성분도 너무 착해요. 걱정 노!피부 각질층을 구성하는 약 17종의 아미노산 성분 중에 피부에 흡수되어 피부 건강에 도움을 주는 류신, 라이신, 페닐알라닌, 트레오닌, 발린의 5가지 아미노산 성분을 함유하고 있다고 합니다.또한 인공향료, 인공색소, 에탄올, 벤질알코올 등 10가지 피부 유해성분도 없습니다.그러니 엄마도 아기도 안심하고 편하게 아토팜 아기크림을 사용하세요~~ 아기 선물로도 정말 추천하고 싶어요.
아토팜 베이비 크림의 사용 방법은 간단합니다.세안 또는 샤워 후 물기를 제거한 후 얼굴과 팔, 다리 등 필요한 부위에 충분한 양을 골고루 펴 발라주면 흡수시킵니다.피부가 특히 건조하고 예민할 때는 수면팩처럼 도톰하게 바르고 자면 다음 날 촉촉한 피부를 느끼실 수 있습니다.
한겨울 아이와 장시간 외출 시 고보습 판테놀 크림은 필수죠! 찬바람을 계속 쐬면 아기 얼굴이 쉽게 거칠어지거든요.그래서 가끔 크림을 발라줘요.덧붙여서 아토팜 판테놀 크림은 80ml 용량으로 휴대하기도 매우 편합니다.
내가! 내가! 병든 의준아.최근에 본인 스스로 하겠다며 제 손을 거부했습니까?처음에는 잘 할 수 있을까 하고 의심스러운 눈으로 보고 있었습니다만, 고사리 같은 손으로 얼굴을 씻거나 볼에 화장수를 묻히는 등, 꽤 혼자서도 잘했습니다.그래서 요즘은 스스로 할 수 있도록 지켜봐 줍니다.로션 바를 때 모습이 너무 예뻐서 저만 보기 아깝다고 올려봐요.
며칠 전 함박눈이 왔어요.아이 얼굴에 판테놀 크림을 듬뿍 바른 후 빼곡히 밖으로 나갔는데, 오랜 시간 강추위 속에 있었음에도 불구하고 피부가 거칠어져서 지켜주기는커녕 후루룩! 이게 다 판테놀의 베이비 크림 덕분이래요.혹시 건조해서 아기 피부가 빨개졌나요?가려워서 싹싹 긁으려고요?아토팜 판테놀 크림 한번 드셔보세요.아마 아기 피부가 좋아질 거예요.환절기나 겨울철에는 특히 피부가 예민해지고 건조해지기 때문에 민감한 부위의 집중적인 관리가 필요합니다.그래서 더 늦기 전에 아기의 피부를 건강하게 관리해 주시기 바랍니다.[아토팜] 판테놀 크림 80ml / 리뉴얼 아토팜 shopping.naver.com[아토팜] 판테놀 크림 80ml / 리뉴얼 아토팜 shopping.naver.com본 포스팅은 아토팜에서 제품을 제공받아 작성하였습니다.https://www.youtube.com/watch?v=rbHVg3zgmM0&pp=ygVC6rOg67O07Iq1IOuyoOydtOu5hCDtgazrprwg7JWE7Yag7YycIOqzoOuGjey2lSDtjJDthYzrhoAg67O07Iq17KC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