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이 화장실 사막화 방지 모래매트 정글몬스터

안녕하세요, 강 집사입니다.고양이를 2마리도 반려하는 집의 숙명의 하나는 바닥에 나뒹굴고 있는 고양이의 화장실 전용의 모래와의 사투!고양이들은 모래에 볼일을 보다 본능을 가지고 있어 화장실 모래는 고양이의 발가락 사이에 알이 끼어 화장실에서 뛰어나와고양이들과 함께 베란다와 거실에 흩어집니다..이런 상황을 사막화 현상이라고 합니다.특히 우리 고양이들은 발가락 사이에 너무 많은 알을 낀 상태에서 뛰어나와서..^^사막화 방지의 모래 매트는 필수입니다.

그래서 오늘 소개해드릴 건 정글 몬스터 고양이 모래 매트입니다.

그래서 오늘 소개해드릴 건 정글 몬스터 고양이 모래 매트입니다.

네, 뭐, 저도 알고 싶지는 않았어요.. 아무튼 위와 같은 대형 참사를 막으려면 이중 매트가 아닌 벌집 매트를 추천합니다!

정글 몬스터의 고양이 모래 매트는 퍼즐형으로 되어 있기 때문에 원하는 대로 조립할 수도 있고 가위로 쉽게 자를 수도 있습니다.

바닥면은 일반적인 퍼즐 매트와 같은 매끄러운 면으로 되어 있으며, 전면만 모래 매트로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육각형 벌집 모양으로 된 홀이 균일하게 배열되어 있어 고양이 화장실의 모래를 꽉 잡아줍니다.고양이 발가락 사이로 떨어지는 모래알을 깨끗하게 포집해 줍니다.카사바와 벤토나이트는 물론 두부모래까지 OK!

육각형 벌집 모양으로 된 홀이 균일하게 배열되어 있어 고양이 화장실의 모래를 꽉 잡아줍니다.고양이 발가락 사이로 떨어지는 모래알을 깨끗하게 포집해 줍니다.카사바와 벤토나이트는 물론 두부모래까지 OK!어린이 매트를 전문으로 만드는 국내 회사에서 안전한 EVA 소재로 만든 제품입니다.내구성과 복원력도 아주 좋습니다.기존 베란다 화장실 존입니다.내 돈으로 산 타일형 매트를 사용했는데, 얼른 꺼냈어요.깨끗해진 베란다에 정글 몬스터 고양이 사막화 방지 매트를 깔아줍니다.30각 타일 4열 기준으로 설치하였습니다.화장실 두개 전에 확실히 깔아 주었습니다.화장실 아래에는 깔리지 않아도 된다고 생각하고 하니 밖으로 뛰어나오는 모래가 없도록 전방에 널리 배치했습니다.훨씬 예뻐진 느낌이에요.퍼즐 매트를 끼우는 방향에 따라 정리할 수 있지만, 저는 몇 장을 추가할 예정이라 그대로 두었습니다.가운데 리터 락커를 놓으면 딱 좋아요.청소를 할 때는 청소기로 모래를 먼저 흡입한 후 세척이 필요한 한 칸만 떼어내고 물세척 후 완전히 건조하여 다시 사용하면 됩니다.베란다 바닥의 얼룩이 없다는 점이 가장 마음에 듭니다.가운데 리터 락커를 놓으면 딱 좋아요.청소를 할 때는 청소기로 모래를 먼저 흡입한 후 세척이 필요한 한 칸만 떼어내고 물세척 후 완전히 건조하여 다시 사용하면 됩니다.베란다 바닥의 얼룩이 없다는 점이 가장 마음에 듭니다.며칠 뒤에 다시 확인하고 보니 확실히 사막화가 적어졌다.고양이의 화장실 앞 모래 매트에 고양이의 발가락에서 떨어진 모래가 확인되었습니다.만족하고 있습니다:)현재 스마트 스토어를 마음에 들고 구입하면 5%할인 행사도 실시하고 있다고 하므로 신경 쓰이시는 분은 아래의 링크에서 보세요:)구입 링크며칠 뒤에 다시 확인하고 보니 확실히 사막화가 적어졌다.고양이의 화장실 앞 모래 매트에 고양이의 발가락에서 떨어진 모래가 확인되었습니다.만족하고 있습니다:)현재 스마트 스토어를 마음에 들고 구입하면 5%할인 행사도 실시하고 있다고 하므로 신경 쓰이시는 분은 아래의 링크에서 보세요:)구입 링크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