롤 시즌 10 미드 타롱룬 템트리 공략 7월 최신 [2020.07.02]
오늘은 시즌 10 미드꿀 챔피언 타론의 공략에 대해 다시 한번 알아보겠습니다. 변화된 메타에 맞게 이전 공략과는 조금 변경되었으며, 이전에 소개하지 못했던 운영법 등을 좀 더 자세히 설명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타롱의 룬부터 알아보겠습니다.타론의 룬은 두 가지 유형으로 나눌 수 있습니다.먼저 요즘 가장 핫한 정밀 트리를 살펴보겠습니다.
정복자를 메인으로 꼽아 최후의 저항, 피의 맛, 굶주린 사냥꾼을 들어올려 흡혈로 유지력을 높이는 트리입니다.이 트리는 상대적으로 탱커가 둘 이상 있을 때 주로 가는 트리입니다. 최근 메타에 블루저가 많이 등장했기 때문에 개발된 트리입니다.상대방이 블저가 많아 기존 감전 트리에서 암살이 어렵다고 판단될 때 이 트리로 가게 되는데, 이 트리로 가도 기존 감전 트리에 손상이 덜 눌려 딜과 유지력을 모두 끌어낼 수 있는 트리입니다.
정복자 트리 아이템은 이 순서로 올리고 티어매트를 코어전에 올리는 이유는 빠른 라인 클리어를 통한 로밍 때문입니다.신발은 적팀에 하드cc가 많으면 헤르메스를, 그렇지 않으면 신속한 장화를 올려줍니다.퀵라인 클리어와 퀵 합류, 로밍이 타론의 생명입니다. 다음은 감전 트리입니다. 요즘은 오히려 감전 트리의 픽률이 적어요.그러나 감전 트리도 여전히 강해 상대방을 보고 선택하면 무서운 위력을 낼 수 있습니다. 이러한 감전 트리에도 약간의 변화가 있었습니다.
이전 감전 트리는 마지막 파편으로 궁극의 사냥꾼을 들어올렸고, 서브룬으로는 빛의 망토가 아닌 주문 작열을 꼽았습니다. 최근 트렌드인 로밍과 합류에 맞춰 궁극의 사냥꾼이 아닌 끈질긴 사냥꾼을 주문 작열이 아닌 빛의 망토를 갖게 되었습니다.해당 트리도 이전 트리에 비해 약해진 점은 없고 오히려 기동력이 향상돼 게임을 시작하기 쉬워졌습니다.
감전 타롱도 치아 매트를 먼저 드리겠습니다.퀵 라인 클리어에 로밍력을 극대화시키고 빅딜도 추가합니다 1코어의 도락사ー루이 나온 시점부터 타롱 최고의 전성기라고 생각하세요.구두는 기동화가 나ー프된 뒤 대부분 신속한 장화를 선정, 하드 cc가 많은 경우 헤르메스를 선택합니다.다음은 간단한 운용 방법입니다.수준 1에 빠른 푸시에서 미뇽을 상대 타워에 몰입합니다.이때 w스킬은 미뇽을 먹으러 와서 상대에 맞추면서 라인 푸시를 진행시키는 것이 좋습니다.2번째 라인이 도착하자, 천천히 상대를 전에 이끌고 빠른 라인 2수준의 타이밍을 취하고 wq점의 평화타로 2수준의 길 모퉁이를 노릴 수 있습니다.상대가 탈진, 방어막 아니면 최소한 플래시는 잡힌 디루교입니다. 해당 디루교은 부루쟈 챔피언이 아니라, 메이지 챔피언처럼 몸이 약한 챔피언이 미드에 섰을 때입니다.이 디루교을 성공시키면서 게임은 자연스럽게 편하게 됩니다.라인전에서도 막지 못했고, 그 후 위축된 상태의 상대로 계속적으로 라인 푸쉬하고 다른 라인으로 옮기고 영향을 더하면 15분에서 게임이 끝나게 됩니다.사용법만 알면 정말 쉽지 강한 챔피언 타롱이었습니다.항상 1티아의 자리를 지킬 수 있는 것은 그만큼 성능이 좋다는 이유죠?모두 꿀 챔피언 타롱에서 점수를 많이 드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