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건 화장품 천연비누 샴푸 브랜드 라라이츠

최근 종로구 팔판동에 위치한 라라이츠라는 곳을 방문했어!제주연구소에서 개발한 기술로 천연비누, 샴푸, 트리트먼트, 로션 등을 만드는 브랜드로 최근 펀딩을 진행하여 앞으로가 더욱 기대되는 브랜드였다 🙂

시제품을 제작하기 전 수많은 화장품을 직접 발라보고 샤넬 크림 제제로 만들어졌다는 대표. 열정과 전문성이 보여 믿을 수 있었다.

비누는 모양이 정말 예쁘고 천연비누에 오래될수록 숙성돼 인체 혈액염분 농도에 맞는 0.9%에 가까워져 더 좋다고 설명해주셨다:) 방부제나 오래 쓰기 위한 유독화학 성분이 들어가지 않는데도 유통기간이 2~3년 정도 된다는 점도 장점으로 꼽혔다.또 무엇보다 일반 클렌징폼처럼 용기에 들어있지 않아 친환경적이라는 점이 천연비누의 장점이라 할 수 있다.

또 매출의 30%를 미혼모의 인식 개선과 자립에 쓴다는 점에서 대표의 따뜻한 배려를 느낄 수 있었다.

또 매출의 30%를 미혼모의 인식 개선과 자립에 쓴다는 점에서 대표의 따뜻한 배려를 느낄 수 있었다.

라일라잇의 B샴푸도 약산성 샴푸로 부드럽게 머리를 감을 수 있다.일반 비누 성분 샴푸는 머리카락 단백질을 가져가는데 이는 약산성이기 때문에 트리트먼트를 사용하지 않아도 머리카락이 푸석푸석해지는 것을 방지할 수 있다.

세안 후 바르는 두 가지 크림인데할머니 손에 발라드렸더니 할머니가 좋다고 하더라:) 해조크림이 향이 은은하고 스피루리나크림이 더 촉촉하다고 했다.라라잇츠 서울특별시 종로구 팔판길 40-26예쁜 한옥이라 나중에 친구들과 함께 방문해도 나쁘지 않을 것 같았다.곧 카페처럼 운영한다고 하는데 이번에 가봐야지 🙂 좋은 취지의 제품들을 더 많이 알아가고 싶어요 🙂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