폴라초이스 모공톤 눈 듀오 바르는 각질제거제 & 나이아신아마이드 앰플
정말 오랜만에… 내 마음의 고향 같았던 폴라 초이스 제품 리뷰를 가지고 왔어. 원래 제가 좋아했던 브랜드이기도 하고 꾸준히 써본 제품이라 이미 처음 사용할 때부터 신뢰가 넘친다고나 할까… 오늘은 폴라초이스의 베스트 듀오 제품인 모공동결 듀오! 바르는 각질제거제인 바할리퀴드 각질제거제와 나이아신아마이드 앰플인 10% 나이아신아마이드 부스터 앰플을 사용해봤다. 특히 이번에 폴라초이스 모델로 안은진 님이 발탁되어 새로운 화보까지 공개되었다는 점!
퓨어하면서도 깨끗한 이미지와 #피부에 진심을 담은 스킨케어 브랜드 폴라초이스의 이미지와도 잘 맞는 것 같다. 꿀같은 피부는 말할 것도 없고…
민감해지기 쉬워져 컨디션에 따라 트러블이 발생했다 들어가고 그런…… 그런 분들에게 추천하는 폴라초이스의 베스트 모공 통일 듀오 두 가지 상품이다. 안은진 PICK이라는 점:)
바하리퀴드 각질제거제는 씻어낼 필요가 없는 바르는 각질제거제다. 누적 판매가 무려 35만병에 달하는 베스트셀러로 폴라초이스의 시그니처 제품이기도 하다. 각질뿐만 아니라 피지, 모공 케어와 함께 보습까지 한 번에 관리가 가능한 제품이라 데일리로 사용하기 좋은 제품이다. 바하 성분이 피부에 부드럽게 흡수돼 자연스럽게 각질이 빠져나가는 것을 돕는다고 한다.
사용할 때는 이렇게 화장솜에 묻혀 사용하거나 손에 들고 바르기만 하면 된다. 씻어낼 필요 없이 그냥 발라 흡수시키기만 해도 각질을 제거할 수 있어 데일리로 쉽게 사용할 수 있다.화장솜에 듬뿍 적셔 한 번 닦아내듯 사용한 후 남은 양을 톡톡 두드려 흡수시키면 각질관리와 보습관리를 동시에 할 수 있다는 점! 물리적인 각질 제거가 아닌 바하 성분을 통한 케어이기 때문에 더욱 부드럽게 사용할 수 있었다.함께 사용하기 좋은 10% 나이아신아마이드 부스터 앰플. 이 제품은 피부톤과 모공을 한번 관리해주는 고농축 나이아신아마이드 앰플이다. 무려 10%의 고농축 나이아신아마이드가 함유되어 있어 칙칙한 피부톤과 넓어진 모공을 관리할 수 있다. 단독으로도 사용이 가능하지만 다른 제품과 레이어링해 사용하면 보습감을 조금 더 높일 수 있다.칙칙한 피부톤 관리에 좋은 비타민C와 피부자극 및 붉은빛 진정효과가 있는 감초 등의 서포트 성분을 조합하여 피부에 빠르게 흡수되어 탄력있는 피부로 가꿔준다고 한다.물처럼 가벼운 제형이라 단독으로 사용해도 되지만 다른 제품과 섞어 사용하는 것도 좋다. 오히려 맑고 더 잘 섞이는 느낌!나는 워터리한 제품이 좋아서 단독으로 사용했어. 촉촉하면서도 빠르게 흡수되기 때문에 피부가 답답하지 않고 마무리가 깔끔하다.사용후둘 다 매우 워터리한 제품임에도 불구하고, 사용 후에는 촉촉한 피부로 완성되어 있다. 충분히 흡수시키면 표면에 남아있지 않고 산뜻하게 흡수되는 느낌!안은진님 PICK이니까 찰칵도 믿고 써보려구. 바하리퀴드 각질제거제로 한번 관리 후 10% 나이아신아마이드 부스터 앰플로 피부톤과 모공관리까지 하면 시너지 효과가 있으니 한번 사용해보세요!본 포스팅은 해당 브랜드로부터 제품 및 소정의 원고료를 제공받아 작성되었습니다.https://www.youtube.com/shorts/0mQjaZl0js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