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도 끝난 것 같아요.초등학교 6학년 4학년 어린이들의 소풍이 9월에 있었습니다.워낙 오랜만에 소풍을 가는거라 엄마는 도시락을 준비할 생각에 깜깜했지만 ㅋㅋㅋ아이들은 너무 신나서 엄마~유치원때 싸준 도시락 싸~~~~~”
이게 유치원 때 싸준 도시락 ㅋㅋ 그 당시… 워킹맘의 마음을 도시락으로 표현하고 싶었던 저는 새벽에 일어나 알록달록 예쁜 도시락을 준비해 출근했습니다.엄마라서 가능했어 ㅋㅋ
달팽이 도시락도 준비했던 몇 년 전의 기억을 되살립니다.
다시는 도시락을 싸지는 일이 없을 것 같아서 이사할 때 버린 틀을 다시 사서 볶지 않아도 되는 날치김밥과 초간단 소고기김밥으로 재료 준비를 합니다.
짜잔~ 귀엽게 커버한 6학년이니까 도시락도 큰 걸로 새로 사!초등학교 마지막 소풍이니까 친구들과 나눠 먹고 싶다고 해서 넉넉하게 싸줬어요!
휴가를 내고 오후에는 라운드가 정해져 있어서 도시락 추가에요~~~ 라운드에서 먹었던 소풍도시락 맛있었어요.
그리고 일주일 후, 두 번째 소풍날…
두 번째는 문어를 많이 넣어달라고 하고, 날치김밥과 스팸김치 김밥을 해달라고 해서 두 가지로 준비!
소풍가는날..운동장에서 줄을 서서 대기중인 소풍버스가 왜이렇게 기쁜지~너무 오랫동안 코로나로 행사없이 지내다보니 버스만 봐도 설렜습니다. 둘 다 소풍에 들떠 있었는데 예쁜 도시락을 기분 좋게 다녀온 것 같아 극한 엄마의 아침이 보람으로 돌아온 시간이었던 것 같습니다.*날도비코김밥재료도비코,국산무오이장아찌(하선정),쫀쫀한치자단무지(하성정),무순이,오이*쇠고기김밥재료소고기(소풍전날 불고기양념을 재놓음)계란 당근 단무지 완전간단하지만 맛은 훌륭하고 만족!!이렇게 가을 어느날 초등학교 소풍도시락을 마무리했습니다^^#초등학생소풍도시락 #초등학교소풍도시락 #쇠고기김밥 #캐릭터도시락 #도시락만들기 #초등학교소풍 #워킹맘도시락 #스팸김치김밥 #식빵김밥 #엄마표시도시락https://www.youtube.com/shorts/2Yu9XX4K91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