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인방송 BJ7급 공무원 일파만파

성인방송 BJ7급 공무원 일파만파

이게 도대체 무슨 일이야!!! 사건을 확인하니 문제가 더 심각해지네요 여러분도 한번 확인해보세요.

사건의 발생

정부 중앙부처 소속 7급 공무원이 인터넷 성인방송 BJ로 활동하다 적발돼 감사를 받고 있는 사실이 알려져 큰 충격을 주고 있습니다. 오늘(14일) YTN 보도에 따르면 중앙부처 7급 주무관인 20대 여성 A씨는 인터넷 성인방송 BJ로 활동하다가 최근 적발돼 감사를 받고 있습니다. A씨는 방송에서 담배를 피우고 술을 마시며 시청자들과 이야기를 나누며 또 시청자들이 현금성 아이템을 선물하자 A씨는 “몇 개 줬어? 잠깐만 500개?라며 놀라 몸을 노출하기도 했다. 노출 수위가 높아지자 심의를 의식한 인터넷 방송 운영자는 제재를 가했고 방송은 중단됐습니다.

방송 중인 7급 공무원 A씨

A씨는 국가 부처 소속 7급 주무관으로 맡았던 업무와 관련 수사권까지 가진 특별 사법 경찰관인 것으로 파악되었습니다.A씨를 신고한 한 공무원은 “당황해서 너무 충격적이었다”로 “당시 1,000명 정도 가까이 시청했지만 A씨가 자신이 공무원임을 여러 차례 스스로 밝히고 방송을 한 “며 당시 상황에 언급했습니다.신고를 접수한 해당 부처는 A씨가 직업 윤리를 위반했는지는 물론 공무원 법상 품위 유지 의무 위반 여부를 조사하면서 감사에 착수하고 만약 A씨가 방송을 통해서별로 수익을 창출했다면 이는 국가 공무원 복무 규정상 겸직 금지 원칙에 위배되고 중징계까지도 가능합니다.이에 대한 A씨는 “공무원에 임용된 뒤 발령되기 전까지 성인 방송 BJ로 활동했다”라고 해명했지만 임용된 순간부터 공무원 신분이라는 점을 감안하면 처벌이 불가피하다고 볼 수 있습니다.게임 BJ영상을 올린 파생 사건

중앙부처 소속 7급 공무원이 흡연·음주·노출이 포함된 성인방송을 했다는 보도가 나온 가운데 특정 언론사 보도로 논란의 주인공이 아닌 다른 BJ의 모습이 보내졌습니다.

지난 15일 BJ 이아린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JTBC ‘사건반장’ 방송 화면을 캡처해 “내가 아닌데 왜 내 영상을 JTBC가 사용해?”라는 글과 함께 뉴스 보도 화면을 캡처한 사진을 게재했습니다. 당시 방송에 ‘화면제공 제보자’라는 표기와 함께 한 금발 여성이 춤추는 영상이 송출된 것을 보고 BJ 이아린은 “저는 성인방송 BJ가 아니라 게임 BJ다. 담배를 피우지 않고 술 먹방은 개인 방송에서 2년에 한 번 한다. (별풍선) 500개에 벗지 않겠다며 불쾌감을 표시했다.

A씨가 활동한 팝콘TV

A씨가 BJ 활동을 한 곳은 ‘팝콘TV’로 19금 콘텐츠를 주로 다루는 곳입니다. 지난해 국정감사에서 ‘제2의 솔라넷’이라는 지적이 나올 정도로 노출 수위가 심각한 수준으로 알려져 있습니다.팝콘TV의 마무리팝콘 TV에서 방송하거나 시청하려면 성인 인증이 필수입니다.해당 사이트에서는 “팝콘”(일종의 후원금)을 차지하고 방송을 진행하는 회원에게 선물할 수 있고 방송을 진행하는 사람은 “MC”라고 칭하는 팝콘 10개는 부가 가치세 포함 1100원입니다.전날의 보도에 따르면 A씨는 “뭐야, 몇개 줬어?잠깐만요, 500개?”와 팝콘 500개, 즉 5만 5000원의 후원을 받고 신체 부위를 노출한 것입니다.팝콘 TV사이트 내 방송 타이틀은 “자연 E컵 소통”,”19우방”,”일반인 XXX”,”XX고급”등 음란이 주류이고, 그 밖에도 △ 음악 △ 영화 △ 19금 등 카테고리별로 원하는 방송을 시청할 수 있는 일부 방송은 해당 MC팬 클럽에 가입한 사람만 시청할 수 있도록 제재했고, 팬클럽에 가입하기 위해서는 팝콘을 충전해야 합니다.이날 오전 8시경부터 방송을 시작한 한 MC는 “50콘(5500원) 있는 오빠 계세요? 50콘만이라도 전신 섹시 셀카를 드립니다라고 홍보한 뒤 얼굴을 공개한 이 MC는 나체로 샤워하는 모습을 실시간 방송하는 등 거침없이 몸을 노출했다. 팝콘TV 수위는 다른 인터넷 방송보다 수위가 높다는 게 네티즌의 주장이고, 한 네티즌은 여전히 성기를 보이는 방송이 많다. 그것도 열혈 팬이 아니라 3만원, 5만원을 내면 라인이나 SNS에 초대해 보이겠다고 설명했습니다. 일각에서는 A씨의 방송이 운영자로부터 제재를 받았다는 보도에 “얼마나 수위가 높았느냐”는 반응을 보이기도 했습니다.팝콘TV에서 방송중인 A씨한편 팝콘TV는 조성명 강남구청장이 보유한 주식으로 알려져 논란이 일기도 했습니다. 지난 3월 정부가 공개한 ‘2023년 공직자 정기재산 변동사항’에 따르면 조 강남구청장은 코스닥 상장사 더이엔엠(The E&M) 주식 23만주를 보유하고 있으며, 이 회사는 온라인 1인 방송을 운영하고 있는데 수익의 대부분이 팝콘TV에서 나오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아, 정말 이런 세상을 살아야 하는 아이들이 불쌍하고 불쌍하네요…정말 말세다! 말세!한편 팝콘TV는 조성명 강남구청장이 보유한 주식으로 알려져 논란이 일기도 했습니다. 지난 3월 정부가 공개한 ‘2023년 공직자 정기재산 변동사항’에 따르면 조 강남구청장은 코스닥 상장사 더이엔엠(The E&M) 주식 23만주를 보유하고 있으며, 이 회사는 온라인 1인 방송을 운영하고 있는데 수익의 대부분이 팝콘TV에서 나오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아, 정말 이런 세상을 살아야 하는 아이들이 불쌍하고 불쌍하네요…정말 말세다! 말세!

error: Content is protected !!